요즘바빠서 포스팅을 못하고있네요ㅜㅡ그럼 오늘(12시지낫으니) 우리 한국과 만나는 우즈벡에대하여 알아볼까요?

폰이라서 잡다한 사진은 생락하겠습니다ㅜㅜ 피파랭킹71위 아시아랭킹4위!!!
사실 저는 우즈벡이 B조1위로 올라갈거라 예상했었습니다

역대 전적은 한국이 11전 8승2무1패로 압도적인 우세이고 최근 21년간 진적이없다는군요 최근 월드컵 아시아예선전에서는1승1무로 패하진않았지만 그렇다고 압도적으로 경기를 가져오지도못하였습니다 그리고 우즈벡은 1시드받았었다는거!! 방심할상대는 아니라는것을 알수있습니다

그럼 우즈벡의강점은?
바로 빠른 측면공격과 강력한 중원의 압박 그리고 베테랑선수들의 경험입니다 그리고 우즈벡의 수비들이 키가 큰편이라고하는걸보면 공중볼에서도 강점이라 할 수 있겠군요

그럼 약점은?
키큰 수비수들을 앞세워 공중볼을 잘걷어내지만 키가큰선수들이 대개 발이 느리다는군요 그렇다면 순간적인 공간침투로 뒷공간을 노려 수비라인을 무너트리는게 좋을것같습니다

주요선수
제파로프

성남의 제파로프 베테랑이죠 하하
그리고장신의
이스마일로프

그리고사우디전에 2골이나넣은 라시도프
카마제
등등 베테랑 선수와 물오른?선수들이 많습니다


이번 8강전도 가뿐하게 이겨버리고 4강에서 중국 전력을 쓰고싶습니다 (이란떨어졌으면...) 기성용의 킬패스로 골을넣거나 이근호선수가 2대1패스로 수비벽을 허물고 골을넣거나 2대1패스 또는 화려한 발재간과 드리블로 수비를제친 손흥민선수가 골을 넣을거같은 느낌이 드는군요 저번경기도 친구랑 내기해서 맞쳣어요!!
생각해보니 왠만한 경우는다쓴거같네요ㅋ
Posted by ehd
,